ENGLISH

홈으로

日本語

ㆍHOME > Communication > NLS 경험담
 
작성일 : 15-02-03 18:19
신디쌤^.^
 글쓴이 : Irene
조회 : 18,420  
쌤 저 아이린이에요!
방금 홍콩도착해서 인천가는거 기다리고있어요
일주일동안 너무 잘지내다가요ㅠ.ㅠ염치없이 3년전에다닌 학생이
놀러와서 매일학교가서 밥먹구, 몰 데려다주시구...
특히 담궈주신 간장새우 넘넘맛있었어요 짱짱^.^!!
마지막까지 코코넛좋아한다고 흘려말한거 같은데 택시타기 직전까지 코코넛챙겨주셔서
진짜 너무감사했어요ㅠ.ㅠ............
쌤 한국오시면 꼭뵈요.
오셔서 카톡로그인하시면 제카톡하나 있을거에요!
항상 건강하시구 항상 좋은일만 있길 바랄게요^.^!!

세부 사람들, 날씨, 음식들...너무너무좋았어요 돌아가기싫을만큼ㅠ.ㅠ
그리고 갔다와보니 너무 안타까운게..요즘치안때문에 뉴스뜨던데
세부도 싸잡아서(?) 그런말나오는게 제가 다 억울해요ㅠ.ㅠ진짜ㅠ.ㅠ
이렇게 좋은데ㅠㅠㅠㅠㅠ가드들이 계속감시하고 쌤한테 일렀던건
학생입장서는 싫었는데 이제 생각해보면...ㅎㅎㅎ
어쨌든 벌써 다시가고싶어요
바나나큐 코코넛밥 코코아 또먹고싶어요^.^!

아 또 바네디 리키한테 인사못하고와서...
대신 인사 전해주셔요^.^*
쌤도 다시 볼때까지 건강잘챙기시구요!^^
뱅기시간 다되서 이만 줄일게요!



 
 

Total 540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540 hi (1) Brandon 05-24 19351
539 신현규~~~~ ^^ 알러뷰~~ ㅋㅋ Cindy lim 11-25 59293
538 신디 쌤!! 오랜만에 편지씁니다!! (1) 로빈 09-13 21478
537 신디쌤^.^ Irene 02-03 18425
536    아이린~~~ Cindy 02-06 18539
535 선생님~~~~~~ (1) irene 12-27 17043
534 헬로 (1) 비비안 10-23 15847
533 한국학생 ‘ 폴 Paul ’ 의 NLS 경험담 NLS 09-19 12555
532 일본학생 유리상의 NLS어학연수 후 피드백 자료입니다. NLS 09-16 10248
531 일본학생 타키상의 NLS어학연수 후 피드백 자료입니다. NLS 09-10 10503
530 일본학생 아키상의 NLS어학연수 후 피드백입니다. NLS 09-10 11175
529 추석 인사드립니다. (2) sally 09-03 12749
528 쌤~~~~ (1) irene 08-22 11144
527 어머나~~~ 현석아~~~ 반갑당~~~~ ^^ ㅎㅎㅎ Cindy Lim 07-24 10676
526 기억하시나요?? (1) 신현석(steven) 07-24 9990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